
바이탈 퍼펙션 링클스팟 트리트먼트는 순수 레티놀을 함유해 고강도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레티날이나 레티노이드 등 레티놀 파생 성분이 아닌 순수 레티놀을 효과적으로 보존해 레티놀이 콜라겐 생성을 활성화 및 집중적으로 주름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무엇보다도 주름 중에서도 가장 고민이 되는 깊은 주름인 가로세로 목주름, 팔자주름, 이마주름은 물론 10가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실제로 제품 사용 시 100%가 경험한 개선 효과가 확인되며, 강력한 효능을 입증했다.
특히 시세이도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레티놀 트리플락 테크놀로지TM로 ‘순수 레티놀’을 안정화한 것이 특징이다. 레티놀은 안티에이징에 대응하는 대표 성분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빛과 산소에 의해 쉽게 분해되기 때문에 안정적인 보존이 관건이다.
시세이도는 153년 피부 과학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순수 레티놀을 오일로 감싸고 산소와의 접촉을 최소화한 패키지에 담아 효능을 안정적으로 보존, 본래의 효능을 유지했다.

여기에 바이탈 퍼펙션 라인의 주요 성분인 사플라워레드™를 순수 레티놀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 영양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이를 통해 피부 깊숙이 유효한 성분을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주름케어는 물론 피부의 멜라닌 색소가 침착 되는 것을 방지해 기미 생성을 억제하고, 이미 생성된 기미가 번지지 않도록 케어해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시세이도 마케팅팀은 “바이탈 퍼펙션 링클스팟 트리트먼트는 순수 레티놀¹의 효능을 안정적으로 피부에 전달하는 시세이도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결과물”이라며, “사용자가 실제로 효과를 체감할 수 있는 레티놀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링클스팟 트리트먼트는 20ml 16만 3천원 대, 20ml 리필13만 5천원 대이며 8월 29일부터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