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야마하뮤직코리아, ‘클라비노바 어텀 프로모션’ 진행

김신 기자

입력 2025-09-01 15:14

야마하뮤직코리아, ‘클라비노바 어텀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스즈키 카즈나리)는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프리미엄 디지털 피아노 ‘클라비노바 시리즈’를 합리적인 조건으로 만나볼 수 있는 ‘클라비노바 어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 시즌을 맞아 다양한 고객층이 보다 손쉽게 클라비노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 대상 모델은 CLP-885, CLP-875, CLP-845, CLP-835, CLP-825 등 최신 CLP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 구매 고객은 자동으로 경품 이벤트 응모 자격이 주어지며, 등록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5만 원권이 증정된다.

클라비노바 CLP 시리즈는 그랜드 피아노와 유사한 터치감을 제공하는 건반 설계와 함께, 야마하 CFX 및 뵈젠도르퍼 임페리얼 샘플링 음원을 탑재했다. 또한 VRM(가상 현 진동 모델링) 기술을 통해 풍부한 울림을 구현하고, 블루투스 연결, 무음 연주 등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연주 환경을 넓혔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이정제 악기영업그룹장은 “클라비노바 어텀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조건에서 프리미엄 디지털 피아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이들이 일상 속에서 음악적 영감을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