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스마트터치, 전자칠판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구매 부담 대폭 완화

김신 기자

입력 2025-09-03 11:37

스마트터치, 전자칠판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구매 부담 대폭 완화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전자칠판 전문기업 스마트터치가 삼성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와 제휴해 최대 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반적으로 6개월에서 길어야 12개월 수준인 무이자 할부 관행을 넘어선 파격 조건으로, 초기 비용 부담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대안이 될 전망이다.

예를 들어, 400만 원대 86인치 전자칠판은 월 17만 원대, 180만 원대 55인치 전자칠판은 월 7만 원대의 무이자 분할 납부로 구입할 수 있다. 렌탈 서비스와 달리 납부 후 제품을 소유할 수 있어 장기적으로 비용 대비 만족도가 높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스마트터치, 전자칠판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구매 부담 대폭 완화


스마트터치 전자칠판은 4K UHD 해상도와 고감도 터치 센서를 탑재해 실제 화이트보드에 필기하는 듯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다중 사용자 입력과 빠른 반응 속도로 교육과 프레젠테이션 현장에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또한 무선 미러링, 내장 스피커·마이크·카메라 기능을 갖춰 원격 수업과 화상회의 환경에도 적합하다.

회사 측은 구매 고객에게 1년 무상 A/S를 제공하며, 성남·부산·대전·광주·대구·춘천·전주·원주 등 전국 9개 직영 쇼룸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 중이다. 스마트터치 관계자는 “이번 무이자 할부 혜택은 합리적인 비용 구조로 제품을 소유할 수 있는 기회”라며 “학원, 기업, 개인 고객들에게 스마트 기기 도입의 문턱을 낮추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