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에프앤코, 과학적 접근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 ‘에스테픽’ 선보여

김신 기자

입력 2025-09-03 16:13

에프앤코, 과학적 접근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 ‘에스테픽’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에프앤코(대표 김승범)가 피부 과학을 기반으로 한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 ‘에스테픽(AestheFic)’을 론칭했다. 시술 부담 없이 일상적인 루틴에서 피부 변화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해 개발된 브랜드로, 검증된 성분과 연구 기반의 포뮬러를 앞세웠다.

에스테픽은 “근거 있는 피부 변화”를 핵심 가치로 내세우며,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에 공개된 제품군은 총 6종으로, 모공·진정·탄력·수분 등 주요 피부 관리 영역을 폭넓게 아우른다. 구체적으로 ▲PDRN+ 3X 스킨 부스터 샷 세럼 ▲판테놀 5% 크라이오 크림 ▲콜라겐 7X 스킨 부스터 트리플 세럼 ▲콜라겐 7X 하이드로겔 마스크 ▲아쿠아세라마이드 100 밸런싱 토너 ▲아쿠아세라마이드 100 젤 클렌저가 출시됐다.

대표 제품인 PDRN+ 3X 스킨 부스터 샷 세럼은 모공 탄력 개선과 피부 결 관리에 초점을 두었으며, 판테놀 5% 크라이오 크림은 쿨링 효과로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를 돕는다. 콜라겐 7X 라인은 탄력과 윤기 개선, 아쿠아세라마이드 라인은 수분 장벽 강화를 위한 라인업으로 기획됐다.

론칭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공식몰에서는 기획 세트를 최대 37%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 리필 세럼, 파우치, 마스크팩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에스테픽 관계자는 “일상적인 관리로도 피부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성분과 효과 모두를 고려한 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과학적 근거와 검증을 기반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는 브랜드로 자리잡겠다”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