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뷰카, ‘클래식 딥 모이스처 포밍 핸드워시 베이비파우더향’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5-09-08 10:00

뷰카, ‘클래식 딥 모이스처 포밍 핸드워시 베이비파우더향’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웰킵스컨슈머블㈜의 라이프케어 전문 브랜드 뷰카(VUCA)가 9월 8일,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뷰카 클래식 딥 모이스처 포밍 핸드워시 베이비파우더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024년 쿠팡 신상품 베스트 어워즈 '핸드워시' 부문에서 수상한 ‘뷰카 클래식 퍼펙트 클린 포밍 핸드워시’의 신규 라인업이다.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베이비파우더 향을 적용해 가족용 핸드워시로 손색없으며, 환절기에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보습력을 강화했다.

최근 위생 습관이 생활화되면서 소비자들은 자주 손을 씻으면서도 피부 건조를 줄일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다. 뷰카는 이러한 니즈를 반영해 항균력과 보습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핸드워시를 선보였다.

뷰카 클래식 딥 모이스처 포밍 핸드워시는 대장균에 대한 항균력 99%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히알루론산복합물 10종과 바실러스/소이빈발효추출물, 에리스리톨로 구성된 ‘딥 모이스처 12 Complex’를 함유했다. 또한 항균·진정·영양·보습을 아우르는 4단계 올인원 케어 효과를 갖췄고,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한 저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풍성한 포밍 타입 거품은 자극을 줄이고 부드럽게 감싸주어 세정 후에도 촉촉한 사용감을 오래 유지한다.

이번 제품 기획을 담당한 권해리 BM은 “환절기에는 매일 사용하는 핸드워시에서도 피부 보습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며 “이번 제품은 99.9% 항균력은 물론 세정 후에도 피부 땅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보습력을 극대화해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올인원 핸드워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포근한 베이비파우더 향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선호할 수 있어 가족용 핸드워시로 제격”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뷰카 클래식 딥 모이스처 포밍 핸드워시’는 뷰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