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코스알엑스, 세라마이드 보습 제품 2종 선보여

김신 기자

입력 2025-09-04 17:27

코스알엑스, 세라마이드 보습 제품 2종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피부 장벽 강화를 앞세운 보습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제품은 ‘더 세라마이드 스킨 베리어 모이스처라이징 미스트’와 ‘스킨 베리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으로, 단순한 수분 공급을 넘어 피부 장벽 강화와 자극 완화에 초점을 맞췄다.

‘더 세라마이드 스킨 베리어 모이스처라이징 미스트’는 코스알엑스 더마 라인 ‘The RX’에서 처음 선보이는 미스트형 모이스처라이저다. 기존 세라마이드 모이스처라이저를 미스트 형태로 확장한 것으로, 크림 수준의 보습력을 간편하게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안개처럼 고운 분사력으로 메이크업 전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세안 직후나 외출 전후, 건조한 실내 등 다양한 상황에서 즉각적인 수분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기존 모이스처라이저와 함께 사용하는 ‘Barrier Synergy Duo’ 루틴을 통해 장벽 강화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코스알엑스, 세라마이드 보습 제품 2종 선보여


또 다른 신제품인 ‘스킨 베리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코스알엑스 최초의 바디 전용 고보습 크림이다. 세라마이드, 판테놀, 히알루론산 등 더마 수준의 성분을 함유해 얼굴을 넘어 전신 피부 장벽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극건성 피부나 겨울철 건조함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며,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로 사계절 사용이 가능하다. 끈적임을 최소화해 기존 바디 크림의 답답한 사용감을 개선한 점도 눈에 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이번 세라마이드 보습 듀오는 근본적인 피부 장벽 케어에 중점을 둔 제품”이라며 “미스트와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생활 전반에서 전신 보습 루틴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