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약은 단순히 인기 헤어살롱과 제품사의 만남을 넘어, K-뷰티의 새로운 중심지로 떠오른 성수동의 위상을 한 단계 끌어올릴 전망이다. 온야드 헤어살롱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살롱핸즈의 전문적인 제품 라인업을 기반으로 최신 뷰티 트렌드를 접목한 차별화된 K-뷰티 통합 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최근 20대 젊은 층 사이에서도 스트레스와 환경적 요인으로 두피 및 탈모 관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추세다. 온야드 헤어살롱과 살롱핸즈는 이러한 트렌드를 정조준했다.
특히 살롱핸즈의 탈모 기능성 라인인 '씨톡스(C-tox)'를 활용한 전문 헤드스파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하여 선보인다. 이는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발 본연의 건강을 되찾아주는 데 초점을 맞춘 서비스로, 펌과 염색 등 잦은 시술로 지친 젊은 고객들의 두피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제 고객들은 온야드 헤어살롱에서 최신 헤어스타일링은 물론, 전문적인 두피 케어와 피부 관리 상담까지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게 됐다. 이는 '경험'을 중시하고 자신을 위한 투자에 적극적인 MZ세대의 소비 패턴과 정확히 부합한다.
K-팝과 K-드라마의 영향으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뜨거운 만큼 성수동은 이미 외국인 관광객들의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 잡았다. 이에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이번 파트너십은 내국인뿐만 아니라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매력적인 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온야드 헤어살롱 관계자는 “이번 협력을 통해 K-뷰티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글로벌 뷰티 랜드마크'로의 도약을 꿈꾼다”며 “단순히 머리를 하는 공간을 넘어, 한국의 선진적인 헤어 및 두피 관리 기술을 체험하고 관련 제품까지 구매할 수 있는 복합 뷰티 공간으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양사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양사의 철학이 일치했기에 가능했다"며 "지속적인 공동 마케팅과 혁신적인 서비스 개발을 통해 성수동이 글로벌 뷰티 관광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는 데 기여하고,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