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든내셔널(CAC, CAMDEN NATIONAL CORP )은 이사회 의장 후임을 발표했다.
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9일, 캠든내셔널(증권코드: CAC)은 마리 제이 맥카시를 이사회 부의장으로 즉시 임명하고, 로렌스 제이 스터스의 퇴임 후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했다.
스터스는 2025년 12월 31일부로 이사회에서 퇴임하며, 2017년부터 이사회 의장직을 맡아왔다.
캠든내셔널의 사장 겸 CEO인 사이먼 그리피스는 "오늘 발표는 이사회와 스터스가 주도한 신중하고 잘 실행된 후임 과정의 성공적인 결론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맥카시는 2018년부터 이사회 독립 위원으로 활동하며 보상위원회 의장과 기술위원회 위원으로 재직해왔다.
스터스는 "맥카시가 이사회 의장직을 맡게 되어 기쁘며, 그녀가 이사회를 강력한 비전으로 이끌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맥카시는 L.L.Bean의 COO로 재직하다가 2025년 4월 퇴임했으며, 1993년부터 L.L.Bean에서 인사 부문에서 경력을 쌓아왔다.
캠든내셔널은 1875년에 설립된 북부 뉴잉글랜드 최대의 상장 은행 지주회사로, 자산 규모는 69억 달러에 달한다.
캠든내셔널 은행은 메인주와 뉴햄프셔주에 72개의 은행 지점을 두고 있으며, 최신 디지털 뱅킹 서비스와 수상 경력이 있는 개인화된 지원을 제공한다.
또한, 캠든내셔널 자산 관리 부서는 포괄적인 자산 관리, 투자 및 재무 계획 서비스를 제공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