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클라르하임(Klarheim),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서 2025 F/W 시그니처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2025-09-12 13:24

클라르하임(Klarheim),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서 2025 F/W 시그니처 팝업스토어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클라르하임(Klarheim)이 2025 F/W 시즌을 맞아 오는 9월 12일부터 1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1층에서 첫 번째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클라르하임(Klarheim)의 2025 F/W 시그니처 컬렉션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프리미엄 공간 연출을 통해 새로운 시즌 무드를 선보인다.

공간 전반에는 클라르하임(Klarheim)만의 감성을 담은 뜨왈 드 주이(Toile de Jouy) 패턴을 활용해 브랜드의 스토리를 시각적으로 표현했으며 이와 함께 어울리는 소품 디스플레이를 더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또, 2025 F/W 상품을 중심으로 감각적 디스플레이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방문객들이 새로운 시즌 제품을 더욱 직관적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클라르하임(Klarheim),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서 2025 F/W 시그니처 팝업스토어 오픈


클라르하임(Klarheim) 이번 팝업에서 2025 F/W 신제품 가브리엘(Gabriel)·화이트티(White Tea) 컬렉션을 비롯해 2025 FW 시즌 제품 전반과 함께 프리미엄 구스 라인 또한 선보인다. 가브리엘(Gabriel)·화이트티(White Tea) 컬렉션은 세련된 컬러와 섬세한 패턴과 고급스러운 자수가 특징으로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공간 연출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디자인됐다.

특히 클라르하임(Klarheim)의 프리미엄 구스 라인은 엄선된 유럽산 구스 다운을 사용해 최상의 보온성과 경량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클라르하임 관계자는 “이번 하남점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브랜드의 가치와 비전을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했다”며, “방문객들이 한층 더 깊어진 2025 F/W 시즌 무드를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클라르하임(Klarheim)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팝업 기간 동안 클라르하임 카카오 채널 신규 추가 고객을 대상으로 ‘모달 수면안대 증정 이벤트’와 60만원 상당의 특별 사은품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