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남유에프엔씨 ‘베리아워’, 트러블 케어와 피부 진정에 초점 맞춘 신제품 2종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5-09-15 10:00

남유에프엔씨 ‘베리아워’, 트러블 케어와 피부 진정에 초점 맞춘 신제품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피부 변화의 결정적인 순간을 포착해 고함량 유효 성분으로 집중 효과를 선사하는 고효능 타이밍 스킨케어 브랜드 ‘베리아워(veryhour)’가 오는 9월 16일, 트러블 케어와 민감 피부 진정에 초점을 맞춘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베리아워의 ‘에이클린(A-Clean) 라인’은 브랜드 고유의 독자 성분 조합인 ACLEAN™을 적용해 트러블 및 피지 관리, 민감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인정받아온 대표 라인이다. 전 제품은 여드름성 피부 적합(논코메도제닉)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에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베리아워 에이클린 오일 앰플’은 티트리잎수 596,000 PPM과 티트리잎오일 4,500 PPM을 함유한 2층상 오일 제형으로, 트러블 부위 진정과 모공 불균형 개선을 목표로 한다. 트러블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모공 수·깊이·면적·블랙헤드·화이트헤드 등 모공 불균형 5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임상 테스트 결과, 2주 사용 후 일시적 모공 축소와 피부 톤·결 개선에 도움을 주어 본연의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함께 선보이는 ‘베리아워 에이클린 진정 마스크팩’은 열감과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60초 만에 빠른 진정 및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실제 테스트에서 사용 60초 만에 피부 진정 효과 13% 개선, 열 자극을 받은 피부의 온도가 최대 -9.4℃ 감소하는 결과를 확인했다. 또한 모공 수축과 피부 수분 개선에 긍정적인 영향을 보였으며, 식물 유래 시트가 피부에 밀착돼

진정 에센스를 깊숙이 전달한다. 투명한 에센스와 은은한 수딩 젤 텍스처는 매끄럽고 시원한 사용감을 완성한다.

신제품은 9월 16일 오전 10시 남유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판매되며, 출시 기념 온라인 1+1 행사와 추석 기획전이 함께 진행된다.

베리아워 관계자는 “남유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온라인 단독 1+1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추석 시즌을 맞아 한정 수량으로 마련된 추석 선물세트 및 베리아워 제품들을 최대 72%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