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I에어로스페이스(XTIA, XTI Aerospace, Inc. )는 2천만 달러 규모의 공모가 확정됐다.
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XTI에어로스페이스가 2025년 9월 12일, 12,500,000주(또는 이에 상응하는 프리펀드 워런트)와 12,500,000주에 대한 공통 워런트를 포함한 공모의 가격을 1주당 1.60달러로 확정했다.
이 공모는 시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공모가 완료될지 여부나 실제 규모 및 조건에 대한 보장은 없다.
회사는 공모를 통해 얻은 순수익을 운영 자본 및 일반 기업 목적, 특히 TriFan 600 비행기 개발에 사용할 계획이다.
또한, 회사는 순수익의 일부를 비즈니스나 기술에 투자하거나 인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현재로서는 그러한 의무나 약속이 없다.ThinkEquity가 이번 공모의 단독 배치 에이전트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증권은 2025년 8월 1일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S-3 양식의 등록신청서에 따라 제공되며, 2025년 8월 12일에 효력이 발생했다.공모는 서면으로 작성된 설명서에 따라 진행된다.
공모 조건을 설명하는 예비 설명서 보충 및 기본 설명서는 SEC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ThinkEquity 사무실에서도 요청 시 제공된다.
이 보도자료는 증권 판매 제안이나 구매 제안의 요청을 구성하지 않으며, 해당 주 또는 관할권에서 그러한 제안, 요청 또는 판매가 불법인 경우에는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XTI에어로스페이스는 차세대 xVTOL 및 동력 이착륙 항공기 솔루션의 선두주자로, TriFan 600을 개발 중이다.
이 비행기는 헬리콥터의 수직 이착륙 및 착륙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300mph의 비행 속도와 1,000마일의 비행 범위를 자랑한다.
또한, XTI의 Inpixon 사업부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실시간 위치 시스템(RTLS) 기술을 제공하여 운영 최적화, 생산성 향상 및 안전성을 높이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