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티콘, 시그니아, 와이덱스 등 글로벌 브랜드 제품들을 한 곳에서 비교할 수 있으며, 청력 저하로 불편함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사후관리 서비스, 맞춤 피팅, 청력검사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블루투스 연결, 주변 환경 자동 소리 감지 등 최신 기능을 갖춘 AI 초소형 보청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개인 청력에 적합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으로 비교할 수 있다.
더존 보청기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창립 20주년 오픈하우스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과 청력에 불편함을 겪는 분들이 만족도 높은 청력 재활을 경험할 수 있도록, 비용의 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더존보청기 대구센터는 오티콘 보청기 판매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국내 최초 ISO 21388 보청기 적합 관리 표준 인증을 획득한 보청기 센터이다. 국제 규격의 이중 방음부스와 첨단 실이 측정 장비 Verfit2를 갖추고, 개인이 만족할 수 있는 최적화된 보청기 제품 추천 및 피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년 경력의 청각 전문가와 청능사가 상주해 '단순히 소리를 잘 들을 수 있는 것을 넘어' 더욱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는 점도 차별화된다.
이번 보청기 할인 이벤트 상담은 대구 본사와 함께 안동 센터 두 곳 모두 받아볼 수 있으며, 온라인과 유선 혹은 무선 문의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