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제품은 모공과 피부 결 고민이 있는 분들을 위해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CO₂ 기반 홈케어 솔루션으로,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피부 컨디션을 정돈하고 리프레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바이탈메디는 ‘Vital(생명력)’과 ‘Medi(전문적 피부 관리)’의 결합으로, 피부 본연의 균형을 고려한 에스테틱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인 ‘안티 PP 스노우 CO₂ 키트’는 ▲마스크 파우치 5개 ▲시카 솔루션 앰플 5개 ▲리페어링 크림 1개 ▲전용 도구 1개로 구성돼 있으며, 마스크 파우치는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단계별 사용 방식을 통해 피부 컨디션 관리 루틴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CO₂마스크 겔과 CO₂마스크 시트가 결합된 형태로, 젤과 시트가 만나 반응하면서 발생하는 풍성한 버블 텍스처가 피부에 산뜻한 사용감을 더하며,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하고 보습을 채워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병풀 유래 성분을 함유한 시카 솔루션 앰플은 피부에 편안함을 더해 주고, 리페어링 크림은 사용 후 촉촉함을 유지하는 데 기여한다. 이러한 3단계 관리는 에스테틱 샵에서는 전문성을 더해주고, 집에서도 프리미엄 홈케어와 같은 경험을 제공하는 점이 눈길을 끈다.
㈜나인원코스메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간편하면서도 체계적인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아이템”이라며 “바이탈메디는 피부 본질을 건강하게 관리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할 계획이다. 나아가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도 K-뷰티의 경쟁력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은 나인원코스메디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