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공개된 젠틀로즈 컬러는 기존 블랙과 브라운에 이어 세 번째 라인업으로, 밝은 핑크 컬러와 레더 질감, 은은한 핑크 실버 바디가 조화를 이루어 고급스럽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Be lovely, Be you. 사랑스럽게, 너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된 이번 제품은 자신만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20~30대 여성 소비자와 선물용 카메라를 찾는 이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한다.
인스탁스 미니 에보는 아날로그 카메라의 조작감을 구현하면서도 디지털 저장과 출력 기능을 갖춘 하이브리드 모델이다. 10가지 렌즈 효과와 10가지 필름 효과를 조합해 총 100가지의 사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클래식한 디자인과 다양한 연출 기능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해 예약 구매자에게는 전용 정품 케이스와 디자인 필름이 제공되며, 정식 출시 당일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는 리본 키링, 투명 케이스, 스티커로 구성된 발레코어 키트가 증정된다. 또한 오는 9월 29일부터 한 달간 수원 타임빌라스 1층 더셀피룸 팝업스토어에서 ‘미니 에보 젠틀로즈존’이 운영되며,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한 틴케이스 증정, 에어볼 이벤트, 전용 포토 프레임 출시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미니 에보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제품으로, 젠틀로즈 컬러는 감성적 매력을 한층 강화했다”며 “아날로그 감성과 디지털 편의성이 결합된 이번 제품이 자신만의 일상을 특별하게 기록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