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와니즈, 누적 50만개 판매 돌파 후 신제품 ‘퓨어프리’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5-09-23 10:00

와니즈, 누적 50만개 판매 돌파 후 신제품 ‘퓨어프리’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니플패치 전문 브랜드 와니즈(WANIZ)가 누적 50만 개 이상 판매된 오리지널 제품의 성과를 기반으로, 고객 사용 경험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퓨어프리(Pure Fre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오리지널의 얇고 자연스러운 착용감과 가벼운 커버력은 유지하면서도 접착 안정성, 피부 적합성, 보관 편의성을 중심으로 한 단계 발전시킨 것이 특징이다.

와니즈는 오리지널 니플패치가 단기간에 50만 개 이상 판매되며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고 설명했다. 이 과정에서 축적된 판매 데이터와 고객 리뷰는 신제품 개발의 핵심 자료로 활용됐다. 실제로 고객 의견에는 장시간 착용 시 가장자리 들뜸, 땀이나 수분에 대한 내구성 부족, 보관 중 위생 문제 등 구체적인 불편 사례가 포함돼 있었다.

새롭게 선보인 퓨어프리는 이러한 피드백을 반영해 착용 전, 착용 중, 보관 후 전 과정을 재설계했다. 착용 전 단계에서는 가이드라인을 보완해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고, 착용 중에는 테이퍼드 엣지 구조를 도입해 가장자리 들뜸을 줄였으며 접착력 밸런스를 조정해 땀과 수분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밀착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중앙 커버존을 쌓아 올려 더욱 자연스럽고 완벽한 커버가 가능하게 했다. 보관 단계에서는 마그네틱 박스와 플라스틱 돔 케이스를 적용해 위생성을 높이고 제품 형태 변형을 방지했다. 이를 통해 재사용 시에도 처음과 같은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피부에 직접 부착되는 제품인 만큼 안전성도 강조됐다. 퓨어프리는 피부과 전문의 관리하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저자극 제품으로 검증받았으며, 민감성 피부 사용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와니즈 관계자는 “니플패치 오리지널이 50만 개 이상 판매되며 제품력과 시장성을 입증했다면, 퓨어프리는 그 과정에서 얻은 고객 데이터를 토대로 실질적인 불편을 개선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을 이어가며 니플패치 시장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퓨어프리는 현재 와니즈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