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의 가장 큰 차별점은 과학적 근거다. 일반적인 화장품이 감각적 마케팅과 성분 나열에 집중하는 데 비해 RX24는 임상 데이터와 특허 원료를 통해 신뢰를 확보한다. 대표적으로 자체 개발한 멜라웨이(Melaway™) 성분은 기미·잡티 개선과 멜라닌 억제 효과를 임상으로 입증해 소비자들에게 확실한 피부 톤 개선 솔루션을 제시한다.
대표 제품 ‘딥글로우 버블토너’는 런칭 직후 뷰티 시장에서 주목을 받았다. 11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미세 버블이 피부 결을 정돈하고 깊은 수분감을 전달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단순히 수분감을 주는 토너가 아닌, 임상 근거를 갖춘 피부 개선 제품이라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어 선에센스와 선스틱 라인도 출시돼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블루라이트 차단, 미세먼지 차단 기능까지 더한 한층 진화된 스킨케어 솔루션을 선보였다.
RX24 전 제품은 엄격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넘어 ‘무자극’ 판정을 획득, 민감성 피부 소비자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자사몰과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가 확대되고 있으며, 향후 앰플·크림·바디케어 등 제품군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인플롭 관계자는 “RX24는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피부 고민에 실질적인 해답을 제시하는 브랜드”라며 “향후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K-뷰티의 혁신을 대표하는 기능성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