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수원대 약술형 논술, 2달 만에 합격 잡는 비법 공개
추석 연휴, 온라인 강좌로 시간·비용 부담 없이 역전의 기회 잡는다

업체에 따르면, 수시 모집 마감이 임박하면서 두 달 남짓한 기간 동안 수능과 논술을 동시에 준비해야 하는 부담감으로 수험생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특히 시간과 비용 문제로 학원 수강을 망설이는 중위권 학생들이 별다른 준비 없이 약술형 논술 고사장을 찾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 문제로 지적된다.
이에 ㈜큐앤에이는 약술형 논술 초창기부터 전문 교재를 출판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가천대와 수원대 지원자들을 위해 단기간에 합격 경쟁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온라인 강좌를 마련했다.
이번 온라인 강좌는 이미 수험생들 사이에서 필독서로 알려진 ‘㈜큐앤에이의 가천대, 수원대 약술형 실전 수리논술 문제집’을 교재로 사용해 신뢰도를 높였다. 수능과 논술 시험 모두에서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움을 겪는 수리 영역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도록 구성됐다.
특히 다년간의 노하우가 담긴 실전 문제집을 바탕으로 수험생들이 시험에서 꼭 필요한 핵심 개념과 문제 해결 전략을 체계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온라인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학원 이동 시간이나 고액 수강료 부담 없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열흘 간의 추석 연휴를 활용해 부족한 수리논술 실력을 집중적으로 보완하고, 시험 직전까지 실전 문제 풀이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큐앤에이의 김계율 대표는 “기존에 저희 문제집으로 공부하던 수많은 수험생의 온라인 강좌 개설 요청에 부응해, 마지막까지 학생들을 책임지겠다는 마음으로 강좌를 열게 됐다”며 “열흘이 넘는 추석 연휴는 부족한 부분을 채울 절호의 기회로, 아직 늦지 않았으니 시험 응시에만 의의를 두지 말고, 지금부터 제대로 준비해 좋은 성과를 거두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