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비앙은 “모든 영감과 위로는 자연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향기와 감각적 무드를 구현해왔다. 한국 MZ세대뿐 아니라 일본, 미국 등 글로벌 니치 향수 시장에서도 빠르게 존재감을 넓혀가며, 무신사 전체랭킹 1위 달성, 무신사 뷰티 어워즈 선정 등 성과를 거두며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현재 서울 성수와 명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16개 매장을 확보했다. 또 아마존 US, 일본 Qoo10 등 해외 온라인 플랫폼 진출을 확대하며 글로벌 시장 진입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의 발탁은 활기찬 에너지와 트렌디한 감성이 비비앙의 유니크한 브랜드 무드와 어우러져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매력과 따뜻한 분위기가 비비앙의 철학과 맞물려 MZ세대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비비앙은 앞으로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캠페인 영상, 룩북, 한·일 공동 마케팅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오는 10월 초에는 무신사와 협업한 팝업 공간을 통해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향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