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토르홉, 올리브영 핀란드 항공권 이벤트 성료… 당첨자 소감 공개

김신 기자

입력 2025-09-25 09:03

토르홉, 올리브영 핀란드 항공권 이벤트 성료… 당첨자 소감 공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핀란드 감성을 담은 웰니스·라이프 브랜드 토르홉(Torhop)이 지난 7월 올리브영에서 진행한 ‘핀란드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토르홉의 대표 클렌징 라인을 경험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1등 당첨자에게는 핀란드 왕복 항공권이 제공됐다.

당첨자인 남OO 씨는 “평소 올리브영 이벤트에 가볍게 참여하곤 했는데, 큰 경품에 당첨될 줄은 몰랐다”며 놀라움을 전했다. 이어 “토르홉 클렌징폼은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고 각질과 블랙헤드 케어가 동시에 돼 만족스럽다. 물의 양에 따라 세정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피부 상태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히 마음에 든다”고 사용 후기를 밝혔다. 그는 “사용 전보다 코 블랙헤드가 줄고 요철이 정리된 것을 체감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핀란드 여행 계획에 대해서는 “가장 먼저 오로라와 산타 마을이 떠오른다. 현지 사우나 체험을 하며 제품에서 느낀 핀란드 감성을 직접 경험해보고 싶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토르홉의 ‘카모스 블랙소금거품 클렌저’는 초고밀도 소금 입자와 숯 성분을 담은 약산성 세안제로, 모공 속 노폐물 제거와 각질 관리에 도움을 주면서도 세안 후 촉촉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물의 양에 따라 마일드 세정부터 블랙헤드 집중 케어까지 가능해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선택받고 있다. 특히 매일 사용하는 데일리 클렌저이자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라는 점에서 추석 선물용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토르홉은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클렌징 제품군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 소금거품 클렌저 외에도 클렌징 젤밤, 클렌징 밀크, 팩 클렌저 등 다양한 제품을 올리브영을 통해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토르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에게 제품 체험과 더불어 특별한 여행 기회를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클렌징 라인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올리브영 대표 클렌저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