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무아클래스, 권기준 대표와 함께하는 첫 강의 9월 오픈

입력 2025-09-23 10:38

무아클래스, 권기준 대표와 함께하는 첫 강의 9월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원격학원 무아클래스(Mua Class)가 오는 9월 첫 강의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기업가로 활동하는 권기준 대표가 직접 맡아 이목을 끈다.

권 대표는 2017년 유튜브 채널 ‘핫도그 TV’를 시작으로, 현재는 117만 구독자를 보유한 ‘채널주인 부재중’의 핵심 멤버 ‘권기동’으로 활동 중이다. 콘텐츠와 커머스를 접목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며, 회사 매출을 188억 원까지 끌어올린 실적을 포함, 다수의 현역 크리에이터들을 직접 컨설팅해 수익 확장을 이뤄낸 그는 이러한 경험을 토대로 제작한 이번 강의에 단순한 제작 기술 설명을 넘어, 실제 시장에서 8년 간 검증된 수익화 전략을 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커리큘럼 상, 유튜브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부터 촬영 경험이 없는 타 분야 전문가, 부업을 고민하는 연령대, 이미 채널을 운영 중이나 수익화 침체를 겪고 있는 이들까지 모두 수강할 수 있도록 설계돼 눈길을 끈다.

권 대표는 “이번 강의를 통해 이미 진입이 불가해 보이는 유튜브의 수익화 가능성과 방법을 공유하고 싶다”고 말하며, 첫 강의를 맡은 포부를 밝혔다.

무아클래스 관계자는 “이번 강의 런칭을 시작으로, 강의 콘텐츠 본질에 집중하며 신뢰 기반의 교육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지향할 것”이라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