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지루샵, ‘세라케어 세라마이드 크림’ 14일 책임환불 이벤트 진행

김신 기자

입력 2025-09-23 15:54

지루샵, ‘세라케어 세라마이드 크림’ 14일 책임환불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민감 피부 전문 브랜드 지루샵이 14일 '책임 환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루샵 공식몰에서 ‘세라케어 세라마이드 크림’ 구매 시 사용 후 피부에 맞지 않으면 14일 이내 100% 환불이 가능한 책임 환불제로 진행된다.

대표 제품인 ‘세라케어 세라마이드 크림’은 피부 장벽의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보충하는 고보습 진정 크림이다.

피부 장벽이 무너진 상태에서는 지루성 피부염, 주사 피부염, 수부지, 홍조, 좁쌀 여드름, 모낭염, 얼굴 가려움증, 얼굴 속 당김 등 다양한 민감성 증상이 연쇄적으로 나타날 수 있다.

세라케어는 특허 세라마이드 복합체 ‘CERACARE H30S’를 함유해 일반 세라마이드 대비 뛰어난 피부 친화력과 흡수력으로 장벽 회복을 빠르게 돕는다.

세라마이드는 피부 세포 사이를 단단히 결속시키는 ‘시멘트’ 역할을 한다. 문제성 피부는 세라마이드가 부족해 장벽이 무너지고, 수분 손실과 외부 자극으로 트러블이 반복된다. CERACARE H30S는 이같은 문제를 개선해 세포 사이를 효과적으로 결속시키고, 히알루론산으로 수분을 보충해 피부의 자연 회복을 돕는다.

세라케어 세라마이드 크림은 무향료, 무색소, 무알콜 저자극 포뮬라로 제작돼 모든 피부 유형, 특히 극도로 민감한 악건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쉐어버터와 판테놀 성분이 자극받은 붉은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영하 30도의 극한 환경에서 추출한 특허 보습 성분 안타티신이 민감 피부를 보호한다.

아울러 울트라로션, 스킨클렌저, 클레이폼클렌저, H30S 페이셜크림 등 베스트 제품 5종 샘플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지루샵은 2007년 지루성 피부염 커뮤니티 ‘지루카페’에서 출발한 국내 최초 지루성 피부 전문샵으로, 단순한 화장품 판매를 넘어 오랜 시간 민감성 피부 고민을 함께해온 커뮤니티 기반 브랜드로 신뢰를 쌓아왔다. 제품 개발 과정 역시 회원 공개 모니터링 방식을 통해 진행되며, 다수 회원이 만족할 때 비로소 출시하는 철저한 검증 과정을 거친다. 현재까지 세라케어 브랜드는 울트라스킨, 울트라로션, 세라마이드 크림, H30S 페이셜크림, 쿨링샴푸 등 총 11종의 문제성 피부 특화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지루샵을 이끄는 지슬기 대표는 “저 역시 오돌토돌한 피부, 안면홍조, 속 당김, 붉은기, 열감, 가려움, 좁쌀 여드름 등 다양한 문제성 피부를 겪었지만 절망 끝에서 회복을 시작할 수 있었던 것은 세라마이드 중심의 장벽 케어 덕분이었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화려한 광고보다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회복의 실마리를 찾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