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로 12회차를 맞은 ‘국가공헌대상’은 경영 성과와 사회적 책임을 균형 있게 실천한 기업·기관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특히, 식약처장상(사회공헌 부문)은 기업 활동이 고객과 지역사회, 그리고 사회 전반에 어떤 긍정적 가치를 창출했는지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씨오케이컴퍼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나우케어(Nowcare)’를 통해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경영을 실천해 왔다. 이러한 경영 철학과 책임 있는 활동이 인정돼 올해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기업 활동이 고객의 삶과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다. 이번 수상은 특히 보건·안전 분야를 대표하는 식약처장상을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또한, 씨오케이컴퍼니는 청년 인재 중심의 유연한 조직문화와 실행력 있는 경영 방식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헬스케어 산업 환경 속에서 지속가능한 성장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씨오케이컴퍼니 조태희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고객의 건강과 사회적 책임을 함께 고민해 온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 더욱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신뢰받는 헬스케어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는 건강기능식품에서 쌓아온 전문성을 기반으로, 의료기기와 의약품으로 사업을 확대하며, 고객의 다양한 건강 니즈에 폭넓게 대응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