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금호리조트, 가을맞이 버스킹·키즈 체험 공간 선보여…고객 경험 강화

김신 기자

입력 2025-09-24 08:00

금호제주리조트, 오는 26일부터 2주간 가을맞이 버스킹 행사 ‘가을이 ON 제주’ 개최
제주 로컬 인디밴드 공연부터 지역 소상공인 플리마켓까지…다채로운 문화 경험으로 지역 상생 실천
아산스파포레, 키즈 체험 공간 ‘북포레’, ‘글램팡존’ 조성해 가족 단위 여행객 만족도 제고

금호리조트, 가을맞이 버스킹·키즈 체험 공간 선보여…고객 경험 강화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금호리조트(대표 김성일)가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문화·체험 프로그램과 신규 키즈 시설을 선보이며 고객 경험을 한층 강화한다.

금호제주리조트에서는 가을 여행을 테마로 한 특별 프로그램 ‘가을이 ON 제주’ 버스킹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6일부터 10월 4일까지 매주 금·토요일에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협회가 함께하며, 제주를 찾는 모든 여행객을 위한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로 구성된다.

행사 기간 금호제주리조트 야외 잔디광장에서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디제잉·EDM 파티 ▲인디밴드 버스킹 ▲마술·버블·그림자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와 함께 ▲플리마켓 ▲푸드존·비어존 ▲키즈 체험 부스 등이 운영돼, 자녀 동반 가족 고객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제주의 가을밤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제주 로컬 인디 밴드의 버스킹 공연과 지역 소상공인이 참여하는 플리마켓은 지역 아티스트와 생산자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해 지역 상생의 의미를 더한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무료로 입장해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사전 예약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아쿠아나 패키지’와 ‘피크닉 세트’를 한정 수량 판매해 즐거움을 더한다. 아쿠아나 패키지는 아쿠아나 입장권과 생맥주 무제한 이용권을 50%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며, 피크닉 세트는 ▲2인 생맥주 무제한 ▲치킨박스 ▲피크닉 매트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돼 제주 가을밤의 낭만을 더한다. 해당 상품은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금호제주리조트 한식당’ 채널에서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오비맥주의 ‘한맥’ 거품기, 전용 유리잔, 블록 달력 등 다양한 굿즈와 금호리조트 객실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금호리조트, 가을맞이 버스킹·키즈 체험 공간 선보여…고객 경험 강화

이와 함께, 금호리조트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캠핑 휴양지 아산스파포레가 가을 캠핑 시즌에 맞춰 새로운 모습으로 가족 여행객들을 맞이한다. 100% 천연 온천수 워터파크 ‘아산스파비스’ 옆에 위치한 아산스파포레는 신규 키즈 체험 공간 ‘북포레’와 ‘글램팡존’을 조성해 가족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와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북포레’는 실내 키즈 라이브러리와 야외 데크의 별빛존으로 구성돼 아이들과 부모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한다. 실내에는 다양한 어린이 도서를 비치해 아이들이 자유롭게 독서하며 창의력을 키울 수 있고, 야외 별빛존에서는 밤하늘 별빛과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며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야외 숲속광장에는 모래놀이터와 풍선존으로 구성된 ‘글램팡’ 존을 마련해 어린이 고객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아산스파포레는 이번 키즈 시설 확충을 통해 가족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가족 친화 캠핑장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오픈 기념 이벤트로 아산스파비스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빨라쪼(PALAZZO)’의 젤라또를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즌에는 다채로운 문화·체험 프로그램과 신규 키즈 시설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특화 프로그램과 지속적인 시설 업그레이드를 통해 금호리조트만의 차별화된 휴양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