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양지실버빌, 굿닥터네트웍스와 함께하는 ‘2025년 제4회 선행 나들이’ 후원

김신 기자

입력 2025-09-26 12:25

양지실버빌, 굿닥터네트웍스와 함께하는 ‘2025년 제4회 선행 나들이’ 후원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양지실버빌이 지난 19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린 굿닥터네트웍스 주관 ‘제4회 선행 나들이’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해 전국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뜻깊은 나들이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16개 보육원에서 모인 아동 400여 명과 봉사자 300여 명이 짝을 이뤄 놀이기구 체험과 공연 관람 등을 함께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 자리였다. 굿닥터네트웍스는 2022년부터 매년 취약계층 아동 초청 행사를 이어오며 아동과 봉사자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양지실버빌은 한결마취통증의학과, 닥터정앤박날씬의원, 서산으뜸한의원, 속편한주내과, 전주 클레오의원, 뉴리본의원 등 여러 병·의원과 함께 후원에 동참했으며, 오케팅홀딩스, 킹오더브라더스 등 다양한 기업과 개인·단체들도 지원을 보태 따뜻한 공동체 정신을 실천했다.

굿닥터네트웍스는 후원과 지원에 힘입어 참가 아동과 봉사자 전원에게 서울랜드 자유이용권과 점심을 제공했으며, 보육원 16곳의 왕복 버스 대절비와 행사 운영에 필요한 모든 비용을 부담했다. 또한 40여 명의 직원이 행사 진행요원으로 참여해 안전하고 체계적인 운영을 도왔다.

한편 굿닥터네트웍스는 현재 전국 20여 개 보육원 1천여 명의 아동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의료 봉사와 물품 지원 등 다양한 활동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밝은 미래를 응원하고 있다. 후원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투명하게 진행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