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식탁 첫 방송 통해 대표 메뉴 ‘돼지껍데기누들 양념숯불치킨’ 등 전 메뉴 소개
입짧은햇님·김태균, 전 메뉴 먹방하며 자신만의 원픽 세트 공개

완벽한 식탁은 인기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과 전 프로야구 선수 김태균이 출연해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자신만의 최강 조합 세트를 완성하는 신개념 먹방 예능이다.
첫 방송에서는 입짧은햇님과 김태균이 기영이숯불치킨의 신메뉴 빠다크랩숯불치킨을 비롯해 전 메뉴를 맛보는 대규모 먹방을 펼쳤다. 이 과정에서 두 출연자는 각자의 입맛에 맞춘 ‘원픽 세트’를 직접 구성하며 맛있게 먹는 장면이 노출되었다.
이날 입짧은햇님은 ▲돼지껍데기누들 양념숯불치킨+마늘쫑토핑에 사이드 메뉴로 치즈볼+할라피뇨딥으로 구성된 조합을 추천했다. 김태균은 ▲빨간양념 숯불치킨+우동토핑+통마늘칩에 사이드 메뉴로 감자튀김+할라피뇨딥 세트를 완성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 조합을 추천했다.
해당 추천 조합은 ‘배달의민족’ ‘쿠팡이츠’등 배달어플에서 ‘완벽한식탁 입짧은햇님세트’, ‘완벽한식탁 김태균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기영이숯불치킨 관계자는 “입짧은햇님 님과 김태균 님이 다양한 기영이 숯불 치킨 메뉴들을 맛있게 드시고 어울리는 메뉴들로 원픽 조합들을 구성해 주셨다”라며, “두 분의 추천 메뉴로 구성된 세트 메뉴가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