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베이비 브레짜, 젖병세척기 등 ‘2025 브랜드 선호도조사’ 3관왕 달성

김신 기자

입력 2025-09-30 16:14

베이비 브레짜, 젖병세척기 등 ‘2025 브랜드 선호도조사’ 3관왕 달성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글로벌 육아가전 브랜드 베이비 브레짜가 베이비뉴스 주관의 ‘2025 브랜드 선호도조사’에서 젖병세척기, 이유식 마스터기, 분유제조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의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최근 통계청이 발표한 인구동향에 따르면 올해 7월 출생아 수는 2만 1803명으로 전년 동월 대비 5.9% 증가했으며, 혼인 건수도 9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이는 결혼과 출산에 대한 인식 변화와 정책적 지원이 맞물리며 나타난 긍정적 흐름으로 풀이된다.

육아 소비 시장도 이러한 변화를 반영하고 있다. 부모들은 육아 과정에서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스마트 육아가전을 적극 도입하고 있으며, 젖병세척기·분유제조기·이유식 마스터기는 대표적인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다만 최근 일부 브랜드 제품에서 플라스틱 파손 이슈가 발생하면서 젖병세척기 카테고리 전반의 신뢰도가 흔들리기도 했다. 그러나 이번 조사에서 베이비 브레짜가 1위를 차지한 것은, 부모들이 안정성을 검증한 브랜드를 선택했음을 보여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베이비 브레짜, 젖병세척기 등 ‘2025 브랜드 선호도조사’ 3관왕 달성


베이비 브레짜는 미국 본사 R&D센터에서 설계·소재 검증을 직접 관리하고, 전 세계 제품을 전용 생산 셀에서 동일 기준으로 제조한다. 국제적 안전 기준 충족과 일관된 품질 관리 체계는 부모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반이 된다.

베이비 브레짜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부모들의 실제 선택이 반영된 결과라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부모들의 삶을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돕는 혁신적 육아가전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