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라인은 히알루로닉 13 세럼과 히알루로닉 13 크림 두 제품으로 구성됐다. 초·저·중·고분자 히알루론산 13종을 레이어링한 포뮬러를 통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수분을 충전하는 루틴형 보습 케어를 제안하며, 대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고효능과 가심비’를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히알루로닉 13 세럼은 워터리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에 수분을 겹겹이 채워준다. 판테놀(B5)과 알로에베라 성분이 더해져 보습과 진정을 동시에 충족하며, 피부 속·겉 수분 개선과 수분 밀도 강화, 48시간 보습 지속력 등이 인체 적용 시험으로 확인됐다. 60ml 대용량으로 매일 아낌없이 사용할 수 있다.
히알루로닉 13 크림은 젤크림 제형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산뜻한 마무리를 제공한다. 동일한 히알루론산 13종 복합체에 판테놀과 알로에베라가 더해져 진정 보습막을 형성하며, 임상 시험을 통해 피부 진정, 보습 지속력, 속 보습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100ml 대용량으로 합리적인 보습 케어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리얼 관계자는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용량, 가격, 효능을 모두 고려한 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기능과 가심비를 동시에 충족하는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시리즈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으로 판매되며, 출시를 기념해 SNS 캠페인과 체험단 프로그램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함께 진행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