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택고덕점은 고덕초등학교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신도시 내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산업단지가 조성되고 있는 지역 특성을 바탕으로 높은 수요가 기대된다. 특히 2030 세대의 활발한 유입으로 외식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오픈 초기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한우88도매장은 농협유통과의 직접 계약을 통해 신선한 1등급 한우를 안정적으로 공급받는다. 꽃등심, 차돌박이, 갈비살, 치마살, 살치살 등 다양한 소고기 메뉴와 더불어 1등급 한돈 목살, 삼겹살, 항정살 등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푸딩 계란찜, 된장찌개, 냉면 등 사이드 메뉴까지 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브랜드는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확정 공급가 보장 시스템’을 도입해 예비 창업자 및 업종 전환을 고민하는 자영업자들에게 안정적인 창업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개그맨 임우일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확산시키고 있으며, 일부 매장은 개점과 동시에 웨이팅 현상이 나타날 정도로 관심을 끌고 있다.
한우88도매장 관계자는 “평택고덕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가성비와 품질을 동시에 갖춘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