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펫밀리, 아프기 전에 예방하는 강아지 영양제 선보여

김신 기자

입력 2025-10-13 14:23

펫밀리, 아프기 전에 예방하는 강아지 영양제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일반 가정에서의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천만 명을 넘어서면서 반려동물도 사람과 똑같이 영양제를 필수로 섭취하는 시대가 찾아왔다. 이를 입증하듯 건강하고 좋은 영양제를 추구하는 반려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펫밀리(Petmily)는 이러한 반려생활의 문화를 바꾸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로 ‘하루 한 알로 우리 아이의 건강을 지킨다’는 컨셉과 함께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는 반려견 맞춤형 종합영양제를 선보였다.

펫밀리의 강아지 종합 영양제는 반려견의 다양한 건강 고민을 한 알에 무리 없이 담기 위한 세 가지 라인이 있다. 강아지 눈 영양제, 강아지 관절 영양제, 강아지 피부 영양제로 구성된 ▲비쥬얼핏(Visual Fit), 간, 신장, 면역력, 강아지 기관지 영양제 등 보이지 않는 속 건강을 케어하는 ▲이너핏(Inner Fit), 장과 피부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강아지 유산균 라인 바이오핏(Bio Fit) 등이 있다.

펫밀리, 아프기 전에 예방하는 강아지 영양제 선보여


펫밀리 관계자는 “하루 한 알의 건강 습관으로, 우리 반려견이 아프기 전에 미리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펫밀리와 함께 ‘예방하는 펫케어 문화’를 만들어가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펫밀리는 겨울맞이 이벤트를 11월 15일까지 진행하는데, 각 제품 구성품을 최대 35% 할인 진행 중이다. 또한 네이버 단돈 특별 할인 쿠폰 증정, 카카오톡 플친 혜택, 포토 리뷰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펫밀리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