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OK웨딩, 10월 25~26일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서 대구웨딩박람회 개최

김신 기자

입력 2025-10-22 09:15

OK웨딩, 10월 25~26일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서 대구웨딩박람회 개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결혼 준비의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25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10월 25일부터 26일까지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OK웨딩이 주최하며,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에게 실질적인 결혼 준비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대구·경북 지역의 인기 웨딩홀, 웨딩드레스·스튜디오·메이크업(스드메) 업체, 허니문 및 혼수 전문 브랜드 등 다수의 업체가 참여한다. 방문객은 전문 웨딩플래너의 상담을 통해 최신 웨딩 트렌드와 실시간 할인 견적을 직접 비교할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스몰웨딩, 피크타임 무료 섭외, 최저 견적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현장에서 라이브 가격으로 제공한다.

OK웨딩은 웨딩 다이렉트 케어 서비스를 통해 결혼 준비 전 과정을 전문가가 직접 관리한다. 결혼식 비용 비교가 어려운 현실에서 합리적인 견적을 제시하고, 불필요한 추가 비용 여부나 누락된 항목까지 세밀하게 점검해 신뢰도 높은 상담을 지원한다.

또한 대구지역 유명 웨딩샵·스튜디오와 협력해 맞춤형 스드메 스타일을 제안하며, 인증된 여행사와 함께 자유로운 허니문 패키지도 준비했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2026년 예비 신혼부부도 2025년 동일 특가가 적용되며, 허니문 계약 시 여행자보험과 여행용 가방을 증정한다.

웨딩홀 무료 섭외 서비스도 운영된다. 예식일은 정했지만 홀 예약이 어려운 예비부부를 위해 전문 플래너가 원하는 날짜의 웨딩홀을 직접 매칭해주며, 계약금 최대 50만원 지원과 폐백음식, 예도·예포 서비스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혼수 및 예복·한복·가전 관련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예복 구매 시 리허설용 턱시도와 맞춤 셔츠를 증정하고, 한복 가계약 고객에게는 덧신을 제공한다. 또한 가전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실질적인 혜택이 마련된다.

사전 참가 신청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웨딩 다이어리, 청첩장 추가 할인, 신부 마사지 1회권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OK웨딩 관계자는 “혼자서 결혼 준비를 진행하기 어려운 예비부부들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실질적인 정보와 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특가와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