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 니트’ 라인은 울, 앙고라, 알파카 등 고급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세련된 색감으로 구성돼, 일상 속 출근룩이나 주말 데이트룩으로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반면 ‘패턴 니트’는 쥬시쥬디 특유의 유쾌한 감성을 담았다. ‘니트 하나로 일상에 활력을 더한다’는 콘셉트 아래, 스트라이프와 플라워, 에스닉 등 다채로운 패턴과 컬러를 활용해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겨울철 단조로운 패션에 생기를 불어넣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쥬시쥬디는 이번 컬렉션 공개와 함께 온라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10월 13일에는 W컨셉 인플루언서 기획전, 10월 20일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획전을 통해 FW 시즌 신상품을 특별한 혜택가로 선보이며,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쥬시쥬디 관계자는 “이번 니트 컬렉션은 일상에서의 편안함과 트렌디한 감각을 모두 담았다”며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쥬시쥬디의 겨울 감성을 직접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FW 니트 컬렉션은 전국 쥬시쥬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TBH SHOP,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W컨셉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