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에어비앤비, 사브리나 카펜터의 ‘쇼트 앤 스위트’ 무대로 팬 초대

김신 기자

입력 2025-10-16 12:09

글로벌 숙박 플랫폼 에어비앤비(Airbnb)가 그래미 어워드 2회 수상자이자 세계적인 팝스타 사브리나 카펜터(Sabrina Carpenter)와 함께하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글로벌 숙박 플랫폼 에어비앤비(Airbnb)가 그래미 어워드 2회 수상자이자 세계적인 팝스타 사브리나 카펜터(Sabrina Carpenter)와 함께하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글로벌 숙박 플랫폼 에어비앤비(Airbnb)가 그래미 어워드 2회 수상자이자 세계적인 팝스타 사브리나 카펜터(Sabrina Carpenter)와 함께하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그녀의 ‘쇼트 앤 스위트 TV쇼(Short N’ Sweet TV Show)’ 무대 세트를 그대로 재현해, 팬들이 실제 공연의 무대 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체험은 오는 11월 18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10월 15일 오후 11시부터 21일 자정까지 에어비앤비 공식 웹사이트(airbnb.co.kr/sabrinacarpenter)를 통해 가능하다. 선정된 20명의 팬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사브리나의 무대와 백스테이지를 탐험하는 특별한 하루를 보내게 된다.

이번 체험은 1970년대 감성의 TV쇼 제작 현장을 콘셉트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폴라로이드 프로필 사진 촬영을 시작으로, 사브리나가 실제 투어 중 사용했던 펜트하우스 세트를 둘러본다. 이어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 캐롤리나 곤잘레즈와 에바니 프라우스토가 진행하는 뷰티 세션, 빅토리아 시크릿 디자이너 의상 착용, 그리고 안무가 재스민 배디와 함께하는 댄스 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마지막으로 사브리나와 함께 무알코올 에스프레소 토닉을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간도 준비돼 있다.

사브리나 카펜터는 “팬들과 나의 무대를 직접 공유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지난 2년간 투어를 함께해온 이 공간에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나누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고 전했다.

한편, 에어비앤비는 이번 프로그램을 포함해 전 세계 650여 개 도시에서 다양한 ‘에어비앤비 오리지널’ 체험을 운영하고 있다. 현지 호스트가 직접 기획한 이 프로그램들은 단순한 여행을 넘어, 참여자들이 현지 문화와 예술,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깊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