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국내 최대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16일 일산 킨텍스서 개막

김신 기자

입력 2025-10-16 15:43

브라이텍스 등 400여 브랜드 한자리에
고양특례시, 출산정책홍보관 운영 및 다자녀 혜택 제공
코베페이 페이백·첫만남스토어 등 실속 혜택 눈길

국내 최대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16일 일산 킨텍스서 개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국내 최대 규모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하 킨텍스 코베)이 10월 16일(목)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성황리에 개막했다. 이른 오전부터 입장을 기다리는 관람객들이 몰려 대기줄이 길게 이어지는 등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행사는 임신, 출산, 육아, 유아교육을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과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대표 육아박람회로, 예비 부모와 영유아 자녀를 둔 가족들에게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브라이텍스 ▲맥시코시 ▲폼포라 ▲베베루나 ▲밤부베베 ▲크림하우스 ▲포그내 ▲마더케이 등 육아 부모들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는 400여 개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여 유모차, 카시트, 매트, 아기띠, 스킨제품 등 다양한 품목을 현장에서 직접 비교·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후원으로 참여한 고양특례시는 행사 기간 중 출산정책홍보관을 운영해 다양한 출산·양육·다자녀 지원 정책을 소개하고 관람객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또한 고양다자녀e카드를 지참한 고양시민에게는 물티슈 1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장에서는 킨텍스 코베 단독 혜택인 페이백 이벤트가 관람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유모차, 카시트, 웨건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평일 이틀간 구매 금액의 5%를 코베페이로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로, 관람객은 지급받은 코베페이를 행사장 내 다양한 부스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실제 가성비 있는 구매로 효과를 체감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코베페이는 자녀 출산과 양육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도입된 결제 수단으로 현장에서 육아용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주최사인 메쎄이상에서 개최하는 모든 베이비페어에서 사용 가능하다.

예비, 초보 부모를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뉴트리시아 ▲무스텔라 ▲바이오가이아 ▲베베숲 ▲브라운 등 인기 브랜드가 입점한 ‘첫만남스토어’에서는 분유, 스킨케어, 세제, 체온계 등 꼭 필요한 출산·육아 제품을 핫딜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무스텔라 무료 체험 키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또한 임신부 및 첫돌맘 대상 압타클럽(임신·육아 멤버십 서비스) 신규가입 이벤트 등을 통해 관람객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킨텍스 코베에서는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콘텐츠가 진행중이다. 특히 매일 오전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얼리버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뽑기만 참여하면 100%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와, 방문 후기 이벤트, 영유아 동반 관람객을 위한 푸쉬카 무료 대여 서비스 및 할인 구매 기회까지 풍성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은 10월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 4일간 운영되며,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사전 등록을 하지 않은 관람객도 현장에서 간단한 등록 절차를 거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전시 관련 자세한 정보와 참가 브랜드 안내, 이벤트 정보 등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