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에너지 부스트 이벤트’는 삼대오백의 에너지 드링크 ‘바이퍼(VIPER)’를 주제로 하며, 행사 참여 매장에서 1만 원 이상을 충전한 고객에게 ‘바이퍼’ 1캔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구독자 98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킴성태’와의 협업으로 ‘킴성태 PICK’ 네이밍의 농심제품×바이퍼 세트 메뉴를 특별가에 제공한다.
킴성태(본명 김성태)는 과거 서든어택 국가대표 출신 e스포츠 선수이자 현재 샌드박스 네트워크 소속 크리에이터로, 아프리카TV와 유튜브를 통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그는 ‘배틀그라운드’를 중심으로 한 실시간 미션 도전, 킬내기 등 콘텐츠를 통해 고정 팬층을 형성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게임 중심 브랜드인 레드포스 PC방과의 시너지가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레드포스 PC방은 최근 100호점을 돌파하며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농심 레드포스 e스포츠 팀의 정체성을 반영한 인테리어와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전국 10개의 e스포츠 경기장을 운영 중이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경기석을 보유하고 있으며, 향후 해외 진출도 추진 중이다.
삼대오백의 에너지 드링크 ‘바이퍼(VIPER)’는 고함량 핵심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강한 탄산감과 트로피컬 향이 특징이다. 첨가물을 최소화하고 필수 성분만을 배합해 게이머와 운동인을 위한 즉각적인 에너지 부스트 효과를 제공한다.

㈜비엔엠컴퍼니 서희원 대표는 “레드포스 PC방은 브랜드 그 자체로 높은 상징성과 미디어적 영향력을 지닌 플랫폼”이라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완성도 높은 게이밍 환경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삼대오백 ‘바이퍼’와의 협업은 이용객들에게 새로운 에너지와 즐거움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벤트는 부천시청점, 강남역점, 연신내점, 수원인계점, 부산온천장점, 제주본점 등 전국 50여 개 레드포스 PC방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