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한정판 모델은 애니메이션 속 걸즈 록 밴드 ‘결속밴드’의 기타리스트 ‘고토 히토리’가 사용한 기타를 실제로 구현한 제품으로, 야마하의 대표 모델 ‘퍼시피카 611V’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팬들이 일상 속에서도 작품의 열정적인 무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음악 팬과 기타리스트 모두에게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PAC611V BTR LTD’는 크롬 브릿지 픽업과 블랙 픽가드로 클래식하면서도 강렬한 무대 감성을 표현했으며, 무광 넥 마감을 통해 편안한 연주감을 제공한다. 기존 ‘PAC611H’ 모델과 동일한 블랙 바디 컬러를 유지해 결속밴드의 상징적인 이미지를 완성했다.

제품 구성에는 ‘봇치 더 락!’ 로고 자수가 새겨진 고급 야마하 긱백, 오리지널 인증 카드, 헤드스톡 뒷면의 C마크 인쇄 등이 포함돼 한정판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사전예약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는 4만 원 할인 쿠폰, 악보바다 3만 원 쿠폰, 야마하 기타 액세서리(스트랩 및 피크 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야마하 데스크톱 앰프 ‘THR10II Wireless’와 무선 송신기 ‘YW10T’ 세트, 10명에게는 야마하 일렉트릭 기타 줄이 증정된다. 프로모션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COMBO악기영업팀 지우균 과장은 “‘봇치 더 락!’과의 컬래버레이션은 음악과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퍼시피카 시리즈의 뛰어난 퍼포먼스와 결속밴드의 에너지가 결합된 이번 한정판 기타를 통해 음악의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