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그랜드 조선 제주는 조선호텔 100년 전통의 노하우와 고전적인 우아함을 현대적으로 해석해 ‘즐거움의 여정 (Journey to Delightful Moments)’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패밀리 고객부터 커플 고객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럭셔리 리조트형 5성급 호텔이다.
이번 팝업은 실큰의 신제품 헤어 드라이어인 ‘실키에어 프로(SilkyAir Pro)’의 그랜드 조선 제주 공식 입점을 기념하여 개최되었다. 그랜드 조선 제주에 실큰 제품이 공식 입점됨에 따라 방문객들은 호텔 곳곳에서 실큰의 다양한 디바이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단순한 숙박을 넘어 뷰티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고자 하는 실큰의 전략과 맞닿아 있다.
실키에어 프로는 일반적인 음이온 방식이 아닌 ‘프리미엄 워터 이온(Premium Water-Ion)’ 기술이 적용되었다. 기기에 내장된 특수 이온 발생기를 통해 공기 중의 수분을 끌어와 물 분자의 1/100 크기의 나노 수분 입자를 생성한 후 모발 깊숙이 침투시켜 손상은 줄이고 윤기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온도를 정확히 알 수 있는 스마트 LED 디스플레이와 분당 11만 RPM의 회전력을 자랑하는 강력한 BLDC 모터, 온도 홀드 기능, 자동 내부 청소 기능, 21가지의 옵션 기능, 초당 50회 온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조절하는 스마트 온도 제어 기능까지 더해져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에 걸맞은 완성형 디바이스로 손꼽힌다.
그랜드 조선 제주 본관에 위치한 실큰의 팝업은 프리미엄 디바이스 브랜드 실큰과 신제품 실키에어 프로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비주얼 브랜드 포토존과 함께 방문객들이 직접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되었다.
방문객들은 실키에어 프로를 비롯해 국내에 아직 정식 출시되지 않은 실큰의 헤어 디바이스 2종을 직접 체험하며 실큰의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다. ‘실키에어 플렉스(SilkyAir Flex)’는 실큰만의 프리미엄 워터 이온 기술로 머리결 손상을 방지하고 케어까지 할 수 있는 올인원 헤어 스타일러다. ‘실키에어 트리니티(SilkyAir Trinity)’는 Wet, Drying, Styling의 3가지 모드로 3단 건조부터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헤어 스트레이트너이다.
실큰코리아 관계자는 “그랜드 조선 제주는 국내를 대표하는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중 하나로 방문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이라며 “이번 팝업을 통해 실큰의 최신 디바이스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실큰코리아는 반얀트리 서울,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포시즌스호텔 서울등 국내 유수의 호텔들과 협업하며 ‘럭셔리 호텔에서 실큰을 고객들이 만나보는 프리미엄한 경험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실큰은 2006년 이스라엘에서 탄생한 브랜드이다. 국내에는 피부과 시술로 잘 알려진 병원용 리프팅 시술인 ‘인모드(Inmode)’의 개발사 InMode Ltd.와 홈스킨이노베이션즈가 함께 만든 브랜드로 출발하였다. 유럽의 Invention Works B.V.로 브랜드가 인수되면서 현재는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다. 영국, 미국, 프랑스, 독일 등을 포함한 전세계 75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프랑스 파리의 Printemps 백화점, 영국 런던의 Selfridge 백화점, 독일 베를린의 Kadewe 백화점, 네덜란드의 De Bijenkorf 백화점 등 유럽의 다양한 프리미엄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다. 실큰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국내의 프리미엄 채널을 통해 선보이며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서의 포지션을 강화할 계획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