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롭 컬렉션 아쿠아파워 올인원 세트’는 토너와 모이스춰라이저 기능을 하나에 담은 ‘아쿠아파워 올인원’과 피부 온도를 1도 낮춰주는 쿨링 효과의 ‘아쿠아파워 올인원 스틱’, 그리고 샴푸와 바디워시를 결합한 ‘아쿠아피트니스 샤워젤(40ml)’과 스포츠 보틀로 구성됐다. 운동이나 야외활동 후에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세트로, 활동적인 남성들에게 적합하다.
‘아쿠아파워 올인원’은 투명한 워터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되며, 48시간 수분 지속 효과와 피부 장벽 강화,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멘톨과 페퍼민트 잎수 성분이 함유돼 열감이 오른 피부에 청량감을 부여한다. ‘아쿠아파워 올인원 스틱’은 피부 온도를 즉시 낮춰주는 쿨링 기능과 함께 수분 함유도를 42.5% 개선시키는 효과를 보여 운동 후 건조하고 자극받은 피부의 갈증을 해소한다.
함께 구성된 ‘아쿠아피트니스 샤워젤’은 샴푸와 바디워시 기능을 동시에 갖춘 멀티 제품으로, 산뜻한 아쿠아 시트러스 향과 풍성한 거품이 특징이다. 짧은 샤워 시간에도 상쾌함과 보습감을 제공해 남성들의 효율적인 셀프 케어에 적합하다.
비오템 관계자는 “운동이나 야외활동을 즐기는 남성들에게 한 병으로 완벽한 케어가 가능한 ‘드롭 컬렉션 아쿠아파워 올인원 세트’를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바이오테크 기반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고기능 설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오템의 ‘드롭 컬렉션 아쿠아파워 올인원 세트’는 10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