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베스티안, 10월 23일 롯데홈쇼핑 TV 최초 런칭

입력 2025-10-23 09:00

베스티안 ‘써마엑스퍼트 앰플’, 최대 55% 할인 혜택 제공

베스티안, 10월 23일 롯데홈쇼핑 TV 최초 런칭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화상 전문 병원 재단 베스티안에서 만든 열노화 케어 브랜드 베스티안(BESTIAN)이 오는 10월 23일 밤 10시 50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최초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총 65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최대 55% 할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홈쇼핑은 국내 유명 쇼호스트 한창서가 진행을 맡아 진행 할 예정이다. 한창서 쇼호스트는 방송 전 개인 SNS에 ‘베스티안 써마엑스퍼트 앰플’을 직접 소개하며 실제 사용 후 느낀 생생한 후기를 전하며 TV홈쇼핑 방송을 예고했다.

베스티안은 피부에 가장 극심한 손상인 ‘화상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베스티안 화상 전문 병원 재단의 관계사로 그동안의 화상 치료 경험과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열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회복을 돕는 더마 코스메틱 제품을 개발하는 브랜드이다.

베스티안에서 처음 런칭하는 ‘베스티안 써마엑스퍼트 앰플’은 국내 최대 규모의 화장품 연구 개발 인프라를 보유한 (주)코스맥스와 협업을 통해 개발한 화장품으로 피부 과학 기반의 재생 회복 솔루션을 소비자에게 직접 제공함으로써 베스티안의 의료적 전문성과 피부 건강에 대한 철학을 담고 있다.

베스티안 써마엑스퍼트 앰플에는 핵심 성분 ‘베스티안 컴플렉스’를 함유하고 있다. 베스티안 컴플렉스는 피부 주요 구성 물질인 피부 ECM 유사 성분을 화장품 원료화하여 적용한 니도맥스™와 마이크로바이옴 복합물인 써마좀™ 배합으로 완성된 베스티안의 독자 배합 성분이다. 특히 열노화로 인해 손상된 기저막을 복원하기 위해 기저막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인 니도맥스™라는 Skin ECM 성분을 직접 보충하여 무너진 피부 구조를 근본적으로 재건해 준다.

니도맥스™는 건강한 피부 조직에서 유리한 세포외기질(ECM)성분으로, 니도겐과 콜라겐 VI를 포함한 다양한 기저막 구성 인자들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손상된 기저막의 회복과 재구성에 직접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고기능성 바이오 소재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추가 혜택이 적용되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롯데 홈쇼핑에서 10월 광클절은 맞이해 적립금 및 무이자 최대 혜택이 제공되어 소비자 만족도를 한층 높일 전망이다.

베스티안 관계자는 “베스티안 써마엑스퍼트 앰플은 총 44가지의 임상테스트를 통해 효능이 깐깐하게 입증됐다”며, “TV 홈쇼핑을 통해 ‘베스티안 써마엑스퍼트 앰플’을 처음 선보이는 만큼 피부 노화에 ‘열’이 미치는 영향과 슬로우 에이징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라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