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아이엠마케터, 마케팅 프로그램 누적 판매 8만 라이선스 돌파

김신 기자

입력 2025-10-22 14:43

아이엠마케터, 마케팅 프로그램 누적 판매 8만 라이선스 돌파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 아이엠마케터에서 자사가 개발·운영 중인 마케팅 프로그램의 누적 판매 라이선스가 8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아이엠마케터는 검색, 콘텐츠, SNS, 쇼핑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통합형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광고 캠페인 기획부터 실행, 성과 분석까지 전 과정을 데이터 기반으로 지원해, 개인사업자부터 중소기업까지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

이번 8만 라이선스 돌파는 프로그램의 안정성과 효율성, 그리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해온 결과로 분석된다. 아이엠마케터는 광고 효율을 높이기 위한 자동화 기능과 채널별 최적화 솔루션을 강화하며, 실무자 중심의 맞춤형 환경을 구축해왔다.

또한 고객지원센터와 기술지원팀을 통해 사용자 문의에 대한 실시간 대응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마케팅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단계별 가이드와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누구나 활용 가능한 마케팅 솔루션’으로 자리 잡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이엠마케터 관계자는 “이번 8만 라이선스 돌파는 실무 중심의 마케팅 자동화 도구를 만들겠다는 초심이 시장에서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편의성과 정확도를 높인 신규 버전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실질적인 성과 중심의 마케팅 환경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현재 아이엠마케터에서는 마케팅 관련 데이터 분석, 자동화 솔루션, 브랜드 채널 관리 기능 등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다양한 산업군에 맞춘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도 개발 중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