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비앙은 앞서 일본 Qoo10 메가데뷔 라이브를 통해 약 1시간 만에 2천만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강력한 브랜드 저력을 입증했다. 감각적인 향기와 세련된 디자인, 자연주의 콘셉트가 어우러진 비비앙만의 무드가 일본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비비앙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감각적이고 내추럴한 향’을 핵심으로, 향기를 통해 일상 속 위로와 감성을 전달하는 브랜드다. 트렌디하면서도 독창적인 향 조합으로 한국 MZ세대뿐 아니라 해외 향수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 로프트 입점을 계기로 비비앙은 일본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을 본격 추진할 계획이다. 현지 소비자들이 매장을 통해 직접 향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컬래버레이션도 준비 중이다.
비비앙 관계자는 “로프트 입점을 통해 일본 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높이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비비앙만의 감성과 향기로 세계 곳곳의 소비자에게 새로운 향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