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앤핏은 맛, 영양, 뷰티 성분을 모두 갖춘 ‘뷰티프로틴’ 콘셉트로 차별화된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1+1 이벤트는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홍진경이 직접 출연한 영상에서는 본인의 다이어트 루틴과 함께 리앤핏 단백질쉐이크를 소개했다. 그는 “제품 개발 단계부터 함께 고민하며 단맛을 줄여 담백하게 만들었고, 단백질뿐 아니라 뷰티 성분까지 더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리앤핏 단백질쉐이크는 곡물, 초코, 콘시리얼, 밀크티 등 네 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으며, 한 잔으로 영양 균형을 맞출 수 있을 만큼 높은 포만감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소용량 파우치 세트(7개입)는 기존 7만6천 원에서 3만8천 원으로, 대용량 제품은 9만6천 원에서 4만8천 원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하거나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적립금 30만 원과 리앤핏 파우치 세트(7개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리앤핏 관계자는 “홍진경 방송 이후 ‘식사 대용 뷰티프로틴’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며 “이번 행사는 리앤핏을 처음 접하는 고객이 맛과 효과를 동시에 체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앤핏 단백질쉐이크는 단백질, 비타민,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 이너뷰티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지속 가능한 뷰티 루틴’을 지향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29일까지 리앤핏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