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제프란츠는 아이보리, 핑크, 브라운 등 부드러운 톤의 컬러 팔레트를 중심으로 겨울 특유의 온기와 로맨틱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니트, 퍼(Fur), 레이스 등 다양한 소재를 조화롭게 사용해 질감의 깊이를 더했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겨울 패션을 제안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포근한 감성 속에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로제프란츠 특유의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린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오프숄더 니트는 부드럽고 로맨틱한 실루엣을 연출하며, 레이어드 미니스커트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췄다. 오버핏 후드는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시크한 매력을 더해 데일리 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로제프란츠의 2025 겨울 컬렉션은 24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무신사, 29CM, W컨셉, 지그재그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특히 자사몰에서는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30% 할인과 10% 추가 쿠폰 혜택을 제공하며, 10만 원 이상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머플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로제프란츠 관계자는 “이번 겨울 컬렉션은 따뜻한 무드 속에서도 개성과 세련미를 잃지 않도록 기획했다”며 “감성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겨울 패션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