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에이치이엠파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라보레브(Laboreve)’ 공식 론칭

입력 2025-10-28 10:33

브랜드 론칭 기념 한예롤 작가와 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시 진행

에이치이엠파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라보레브(Laboreve)’ 공식 론칭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에이치이엠파마가 자체 개발한 항노화 물질인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라보레브(Laboreve)’를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론칭한 마이크로바이옴 코스메틱 브랜드 ‘라보레브’는 ‘Laboratory(연구소)’와 ‘reve(꿈)’의 합성어로, 피부 본연의 회복력과 자연 치유력을 되살리는 연구 철학을 담고 있다.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은 우리 몸에 공존하는 미생물과 그 집합체가 만들어낸 생태계로, 라보레브는 마이크로바이옴의 하나인 ‘피치바이옴028’을 기반으로 차세대 피부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실제로 ㈜에이치이엠파마는 3년 4개월 간의 연구를 통해 복숭아에서 유래한 독자 개발 균주 ‘피치바이옴028(Lactiplantibacillus plantarum PeachBiome028)’을 확보했다.

라보레브 제품의 핵심 성분인 ‘피치바이옴 028’은 복숭아에서 유래한 락토바실러스 발표 용해물로, 다양한 연구∙실험을 통해 콜라겐 생성 촉진, 피부 세포 성장 촉진, 피부 유해균 억제 등에서 탁월한 효능이 검증된 바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라보레브 피치마이크로바이옴 78 피디알엔 토너’와 ‘라보레브 피치마이크로바이옴 84 이지에프 세럼’ 등이 있다. 해당 제품에는 피치바이옴028 외에도 해당 균주에서 유래된 비건 PDRN, EGF, 알란토인, 판테놀, 베타인,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 B3) 등의 성분이 더해져 피부 장벽 강화, 진정, 보습, 컨디셔닝 케어, 미백, 탄력, 주름개선, 영양까지 복합적인 피부 균형 케어가 가능하다.

㈜에이치이엠파마 관계자는 “라보레브는 과학적으로 입증된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일상에서 누릴 수 있도록 개발된 브랜드”라며 “자연과 과학이 조화를 이루는 피부 건강 솔루션을 전 세계 소비자에게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이치이엠파마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한예롤 작가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시도 진행했다. 한예롤 작가의 전시 ‘납작복숭아 사랑을 말해줘’와 라보레브의 협업을 통해 복숭아가 가진 '따뜻함', '치유', '회복'의 감성적 가치와 과학적 효능을 결합한 독특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