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비를 수놓는 따뜻한 불빛과 함께 팰리곰 포토부스, 보물찾기 등 프로그램 진행

이번 행사는 로비를 환하게 밝히는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을 중심으로, 투숙객과 방문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호텔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팰리곰’ 포토부스를 비롯해, 로비 곳곳에 숨겨진 쪽지를 찾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보물찾기 이벤트, 무료 인생네컷 촬영 및 SNS 인증 이벤트, 그리고 카페 델마르 영수증 제시 시 선물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대형 팰리곰 조형물 앞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SNS에 게시하면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의 드레스코드는 ‘Ivory & Red’로 지정되어 있으며, 방문객들은 포근하고 화사한 분위기 속에서 연말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관계자는 “이번 트리 점등식은 한 해의 끝자락에서 따뜻한 빛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했다”며 “호텔을 찾은 모든 분들이 은은한 불빛이 가득한 호텔에서 특별한 겨울의 시작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어 “따뜻한 불빛으로 물드는 순간,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이 선사하는 특별한 겨울의 추억을 만나보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