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컬렉션은 코트, 무스탕, 니트, 원피스 등 겨울철 필수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쥬시쥬디는 포근한 질감의 니트와 부드러운 촉감의 코트, 여유로운 실루엣의 다운, 감각적인 무스탕 등을 통해 따뜻하면서도 도시적인 겨울 스타일을 제안한다. 클래식한 실루엣 위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디자인으로 브랜드 고유의 세련된 감성을 완성했다.
‘A PORTRAIT OF A DAY’ 캠페인은 1990년대 패션 포트레이트에서 영감을 받아, 이유미의 자연스러운 하루를 모던한 시선으로 표현했다. 화보 속 이유미는 특유의 담백한 표정과 여유로운 포즈로 따뜻한 겨울 감성을 전하며, 다양한 질감과 실루엣의 아이템을 자유롭게 소화해 도시적인 매력을 한층 더했다.
이유미는 오는 11월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스릴러 드라마 ‘당신이 죽였다’에서 주인공 희수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에 도전한다. 그는 ‘오징어 게임’ 시즌 1에서 240번 참가자 지영 역으로 깊은 인상을 남기며, 한국 배우 최초로 에미상 드라마 부문 여우단역상을 수상한 바 있다.
쥬시쥬디 관계자는 “이번 겨울 캠페인은 일상 속 균형과 여유를 찾는 여성의 모습을 이유미의 감성으로 풀어냈다”며 “쥬시쥬디의 겨울 컬렉션을 통해 일상에서도 따뜻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유미의 화보와 쥬시쥬디의 신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TBH SHOP), 인스타그램,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W컨셉, 무신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