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곰표한일전자, 좌우 분리난방 ‘IoT 프리미엄 EMF 카본 탄소매트’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5-10-30 13:48

곰표한일전자, 좌우 분리난방 ‘IoT 프리미엄 EMF 카본 탄소매트’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곰표한일전자는 오랜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난방 문화를 선도해온 탄소매트 전문 기업이다. 29여 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안전성과 내구성, 품질을 강화한 제품을 선보여온 곰표한일전자가 이번에는 한층 진보된 기술력을 담은 ‘IoT 프리미엄 EMF 카본 탄소매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스마트폰으로 온도를 제어할 수 있는 IoT 원격제어 기능과 좌우 독립 분리난방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마다 체감 온도가 다른 점에 착안해, 함께 사용하는 부부나 가족 구성원도 각자 원하는 온도로 조절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한쪽은 40℃로 은은하게, 다른 한쪽은 55℃로 포근하게 맞출 수 있어, 사용자의 취향에 꼭 맞는 맞춤형 온열 환경을 제공한다.

곰표한일전자, 좌우 분리난방 ‘IoT 프리미엄 EMF 카본 탄소매트’ 출시

또한 곰표한일전자의 IoT 탄소매트는 EMF(전자파 인체보호) 인증을 획득하고 안전한 탄소열선을 사용해 전자파 걱정 없이 원적외선 복사열 기술로 피부 깊숙이 따뜻함을 전달하며, 과열 및 과전압 시 전원을 자동 차단하는 보호회로, 8/12/15시간 선택형 자동 타이머 기능, 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구조로 편의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췄다.

원단은 피치스킨 소재로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을 제공하며, 고주파 퀼팅 마감으로 내구성과 형태 안정성을 높였다. 효율적인 탄소 발열체 설계로 전기세 부담을 줄이는 에너지 절감 효과도 구현했다.

곰표한일전자 관계자는 “IoT 프리미엄 EMF 카본 탄소매트는 개인별 맞춤 난방과 스마트 제어 기능을 결합한 차세대 온열매트”라며 “전자파 걱정 없는 탄소열선 기술과 안전성, 그리고 국내 생산을 통해 한층 신뢰도 높은 제품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주)위드프렌즈의 신제품은 ‘곰표한일전자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