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세이홈 두번째 소파 라인업 ‘스윙클’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5-10-31 09:47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모션 리클라이너 소파 전문 브랜드 세이홈(SAYHOME)에서 4번째 모션쇼파 디오(DIO)를 출시하며 첫번째 라인업 팬텀모션을 완성하고 신규 라인업 스윙클(SWINGCLE)을 선보였다.

세이홈 스윙클 패브릭 쇼파(좌: 쿱, 우: 콤마)
세이홈 스윙클 패브릭 쇼파(좌: 쿱, 우: 콤마)

이번에 런칭한 스윙클(SWINGCLE)은 등방석을 앞, 뒤로 움직일 수 있는 스윙 기능과, 좌석 앞이 위로 올라와 다리를 뻗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전동 리클라이너 기능이 합쳐진 모델로 콤마(COMMA)와 쿱(KOOP) 2개의 제품이 출시하며 라인업의 첫 시작을 알렸다.

이번 스윙클 라인의 제품들은 모션쇼파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낸 세이홈의 고집스러운 아이덴티티(디자인과 품질)를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외장재의 경우 기능성 직조 패브릭으로 고급스러운 텍스쳐와 생활발수 기능성, 화사하면서 깊이있는 컬러를 구현하는 미국 CULP社 리브 스마트 패브릭을 적용했고, 리클라이너 제품에서 제일 중요한 모터와 하드웨어를 독일 오킨(OKIN)社 제품을 선택했다. 그리고 팔걸이까지 분리되는 완전 모듈 쇼파로 제작해 소비자가 공간을 좀 더 쉽고 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신경 썼다. 여기에 사용자의 취향을 고려해 모던하면서 미니멀한 공간과 대중적인 분위기에 모두 어울리는 디자인의 소파 2종을 동시에 출시한 것도 눈에 띈다.

세이홈은 이번 스윙클 라인업을 새롭게 시작하며, 앞으로 추가 모델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새롭게 시작한 신규 라인업 ‘스윙클’에 대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당부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들은 모두 본사에서 직접 디자인, 자재를 선별하여 제조를 의뢰해서 제작되어 오직 세이홈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 서산 본점, 수원화성점 쇼룸을 통해서만 만나 볼 수 있다. 10월부터는 렌탈 서비스를 통해 월 3만원대로 부담 없이 신제품인 스윙클 쇼파를 이용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