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육식토끼, 신제품 ‘스테이크’ 5종 선보여…단백질 식단 Flex 미니 라인 도입

김신 기자

입력 2025-11-03 10:00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부드러운 닭가슴살’의 선두주자 육식토끼가 오는 11월 3일 신제품 닭가슴살 스테이크 신제품을 선보인다.

육식토끼, 신제품 ‘스테이크’ 5종 선보여…단백질 식단 Flex 미니 라인 도입

육식토끼는 국내산 100% 닭가슴살을 원료로 하여, 최첨단 설비와 HACCP(위해요소분석 중요관리)인증을 받은 (주)허스델리의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이다. 최근 실시된 육식토끼 3분기 소비 조사 결과에 따르면, 닭가슴살은 식단뿐 아니라 다양한 식재료로 활용되는 핵심 단백질 공급원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조사에서 단백질의 영양가치 인식과 더불어 소단량 포장에 대한 수요가 높게 나타났음을 알 수 있었다. 이에 육식토끼는 다양한 식단의 영양원으로 자사 제품을 활용할 수 있도록 미니라인을 집중 강화하여 신제품에 접목 시켰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80g 닭가슴살 스테이크로, 육식토끼의 시그니처 인기 소스와 콜라보하여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단백질 영양과 맛”, 두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았다.

육식토끼는 소스닭가슴살 제품중 인기 소스인 양념치킨맛, 숯불바베큐맛, 소이갈릭맛, 크림어니언맛으로 베스트4를 엄선하였다. 네가지 소스 모두 출시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소스이다. 또한 함께 출시되는 스테이크 오리지널 100g 제품은 단백질최대 20g을 함유하고 있어 , 가벼운 미니라인 소스 스테이크 제품들과 접목시 다양한 맛의 단백질 식단을 한번에 만족시킬 수 있다.

육식토끼, 신제품 ‘스테이크’ 5종 선보여…단백질 식단 Flex 미니 라인 도입

육식토끼의 제조사인 ㈜허스델리는 더욱 부드럽고 맛있는 닭가슴살 제조를 위해 특허 출원을 준비중이다. 기존의 부드러운 식감의 비결인 스파이럴 제조공법에 특허가 추가되어 경쟁력 강화가 기대된다.

이번 스테이크 론칭은 11월 3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공개 예정이며, 라이브 방송중 구매 인증을 통한 신제품 증정 및 소통왕 추첨, 포토리뷰 이벤트, 공식인스타계정 퀴즈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