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입짧은햇님, 김태균 ENA PLAY ‘완벽한식탁’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신메뉴 선보여

김신 기자

입력 2025-11-03 09:00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완벽한식탁 방송 통해 신메뉴 ‘직화바베큐 숯불장각’ 소개

입짧은햇님, 김태균 ENA PLAY ‘완벽한식탁’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신메뉴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가 운영하는 숯불치킨 브랜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 ENA PLAY 신규 예능 프로그램 ‘완벽한 식탁’에 협찬하며 신메뉴 ‘직화바베큐 숯불장각’을 선보였다.

이번 방송에서 입짧은햇님과 김태균은 기영이숯불치킨의 신메뉴 ‘직화바베큐 숯불장각’을 맛보며 각자의 완벽한 초이스를 완성해 더 맛있게 먹는 팁을 전수했다. 입짧은햇님은 모짜치즈를 곁들여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살린 조합을, 김태균은 버터시즈닝 콘립과 함께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한 밸런스를 강조한 조합을 추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의 신메뉴 ‘직화바베큐 숯불장각’은 숯불로 굽고 직화로 한 번 더 불향을 입힌 장각(닭다리살과 엉치살이 연결된 큼직한 부위) 메뉴로, 두툼한 장각에 매콤한 바비큐 소스를 더해 장각의 정점을 찍은 치킨 메뉴이다. 여기에 함께 출시된 버터시즈닝 콘립 토핑은 옥수수의 고소한 풍미를 더해 불향+단짠 조합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두 출연자가 직접 구성한 추천 세트 메뉴는 배달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입짧은햇님은 ▲직화바베큐 숯불장각+모짜치즈+셀프마요주먹밥을 조합해 부드러운 닭다리살에 감싸 먹는 꿀팁을 추천했으며, 김태균은 ▲직화바베큐 숯불장각+버터시즈닝 콘립+계란볶음밥을 조합해 단짠단짠한 조화로 대중의 입맛을 사로잡는 환상적인 세트 메뉴를 구성했다.

이 두 가지 구성은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등 배달 앱을 통해 ‘완벽한식탁 입짧은햇님 장각세트’, ‘완벽한식탁 야구레전드 픽 장각세트’로 주문할 수 있다.

기영이숯불치킨 관계자는 “미식에 대한 안목이 높은 두 출연자를 통해 브랜드의 신메뉴를 알릴 수 있어 뜻깊었다”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기영이숯불치킨만의 불향 가득한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길 기대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