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UBIO이노베이션, 피치빌더 경기남부 총판 디알피트니스컴퍼니와 공식 계약

김신 기자

입력 2025-11-03 09:31

좌)피치빌더 코리아 김광연 대표 우)디알피트니스 컴퍼니 정현준 대표
좌)피치빌더 코리아 김광연 대표 우)디알피트니스 컴퍼니 정현준 대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유바이오이노베이션(대표 김광연)이 힙 전문 운동기구 브랜드 피치빌더(PEACH BUILDER)의 경기남부 총판으로 디알피트니스컴퍼니(DR FITNESS COMPANY, 대표 정현준)와 공식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피치빌더는 경기권 유통망을 확충하고, 헬스장 및 P.T샵 오픈 컨설팅까지 아우르는 지역 기반 네트워크를 본격적으로 강화한다.

디알피트니스컴퍼니는 2022년 2월 설립 이후 국내외 피트니스 기구와 소도구 유통, 수입기구 판매, 헬스장 창업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국내 브랜드 ‘포워드코리아’의 총판으로 활동하며 안정적인 공급망을 구축해왔다. 대표 정현준은 20년간 트레이너로 활동하며 센터를 직접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내가 오픈한다는 마음으로 설치한다”는 철학 아래 각 센터의 구조와 목적에 맞는 기구 배치, 사용법, 관리법까지 직접 안내하는 현장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디알피트니스컴퍼니는 경기남부 지역 내 피치빌더 8종 전 라인을 공식 공급하며, 피치빌더 기구를 도입하는 센터에는 ‘피치빌더 오피셜 센터 인증 보드’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 신뢰성과 전문성을 동시에 강화하고, 피트니스 업계 내 공식 인증 네트워크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유바이오이노베이션 김광연 대표는 “디알피트니스컴퍼니는 오랜 현장 경험과 고객 맞춤형 컨설팅 역량을 갖춘 파트너로, 피치빌더의 가치인 ‘현장에서 검증된 운동기구’를 함께 만들어갈 수 있는 이상적인 협력사”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경기남부를 시작으로 전국적인 피치빌더 오피셜 센터 체계를 확립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제작중인 피치빌더 굿즈
제작중인 피치빌더 굿즈


또한 UBIO이노베이션은 피트니스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티셔츠, 텀블러, 타월 등 다양한 피치빌더 굿즈를 개발 중이다. 김광연 대표는 “피치빌더는 단순한 운동기구 브랜드를 넘어 하나의 피트니스 문화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며 “소비자와 트레이너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 굿즈를 통해 피치빌더의 정체성과 가치를 널리 알리겠다”고 전했다.

피치빌더는 힙과 하체 강화에 특화된 8종의 전문 운동기구 시리즈로, 최근 전국 오피셜 센터 및 지역 총판 체계 구축을 통해 국내 피트니스 시장 내 입지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